Crust punk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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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ylistic origins | Anarcho-punk, extreme metal,[1] hardcore punk,[1] d-beat[2] |
Cultural origins | Mid 1980s, England |
Typical instruments | Electric guitar, bass, drums,vocals |
Derivative forms | Grindcore |
Crust punk는 (crustie라고 부르기도 한다.) Hardcore punk의 과격한 진화
이다. 신중히 생각하고 신중히 듯고, anarcho-punk와 grindcore를 빠르게
하기에 같이 생겨나고, 때론 생기 없는 나른한 멜로디로 표현된다. 이는
stenchcore를 기초로 한다. 비록 다른 형식일찌라도 crust는 anarcho-
punk, grindcore, thrashcore, d-beat와 일맥상통한다. 노래에 드러나는 가
사의 표현은 무식하게 어둡고, 주변을 근거로한 정치/사회문제를 바탕으
로하여 현재에 이르러서는 인간의 감정과 정치/사회문제의 해결-파괴-
환경보호문제-인간 평등-딱딱한 정서의 반기-대외적으로 큰 문제-
sexism에 대한 대항-동물의 권리를 이야기 한다.
veganism/vegetarianism, 그리고 anarchism도 공통된다. crust는 punk의
극을 행해왔다. 또한 punk중에서도 적은수임을 인식할수있다. crust
anarcho-punk 를 찾아보면 대명사로 불리우는 Profane Existence
, Mortarhate Records, Havoc Records, & Life is Abuse Records 등이 있다
. 그중에서도 crust band 'Amebix '는 갓파더 정도라 해두자. 이러한것을
행하는 punk를 crustie라 부른다.
crust bands 소개-
Abraham Cross
Against Empire
Amebix
Anarchoi
Another Oppressive System
Anti Cimex
Antiproduct
Antischism (later Initial State & .Fuckingcom)
Antisect
Antisystem
Argue Damnation
Atrocious Madness
Axegrinder
Axiom
Battle of Disarm
Behead The Prophet, No Lord Shall Live
Black Kronstadt
Blownapart Bastards
Born/Dead
Boycot
Caveat Emptor
Crocodile Skink
Death Valley Meth Lab
Defector
Destroy
Detestation
The Detested
Detrimental Greed
Deviated Instinct
Discharge
Disrupt
Doom
Dropdead
Dystopia
Extinction of Mankind
Extreme Noise Terror
Fleas and Lice
Filth
Filth of Mankind
Gloom
Grimple
Hellkrusher
Hellshock
Hiatus
Hibernation
His Hero is Gone
Holokaust
Homomilitia
Human Greed
Human Waste
Initial Detonation
Jobbykrust
Lightning War
Masskontroll
Misery
Nausea
Power of Idea
React
Remains of the Day
Resist and Exist
Room101
Sacrilege
scum noise
Severed Head of State
Skitsystem
State of Fear
Thin The Herd
Tragedy
The Skuds
Warcollapse
World Burns to Death
Zero Ho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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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
크러스트 펑크는 1980년대 초기 영국의 아나코 펑크 운동에서 발전했다. 그 운동의 가운데에서는 Amebix와 Antisect라는 두밴드를 찾을수 있고, 각각 Arise LP와 Out From The Void Single 이 두앨범을 기초해 발전하였다. 크러스트 펑크는 그때 존재하였던 펑크장르들과 익스트림 메탈사운드와 융합되고, 초기 피스 펑크밴드들의 초점에 맞춰 이동해나갔다. 낙천적인 것과는 가깝지 않았고, Crass같은 밴드들의 이상적인 가사였으며, 크러스트 펑크는 음산하며, 비관/염세적인 가사와 종종 핵전쟁의 여파로 황량해진 그 이후에대해 두려워하는듯한 가사를 썼다. 크러스트 펑크 전형적인 요소들은 발전하는 피스 펑크 운동 속에서 보여져왔다. 크러스트 펑크는 Icons Of Filth의 아트웍으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아 끌어내졌고, 많은 가사의 방향들은 Discharge로부터 영향을 받았다. 크러스트 펑크 속에서는 대결하는 듯한 남/녀 보컬을 비롯해 몇 보컬이 오랫동안 부르는 것과같은 특징을 가지고있는데 그것은 아나코 펑크속에서 찾을수있다. Amebix의 느리고 질척한 사운드와 많은 펑크들의 주구장창 달리는 스래쉬 스타일의 속도가 배제되면서 음악적 기초가 창조되었다. 하지만, Extreme Noise Terror는 크러스트 펑크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고, 그들은 많은 밴드들이 빨리 연주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Hellbastard의 1986년 Ripper Crust 데모로부터 크러스트의 기원이 새로운 턴을 맞이했다. 이 하위장르의 시점까지는 "Stenchcore"라고 널리 알려졌다. 거의 틀림없이, 미국 뉴욕의 Nausea로부터 많은 크러스트 펑크 밴드들은 영향을 받았다. Disrupt는 처음으로 Grindcore 사운드와 함께 크러스트 펑크의 도화선이 된 밴드이며(팬들든 그것을 "Crustgrind"라고 불렀다) 최근 몇년간 유행처럼 성장하고 있다.
삶의 형태와 패션
크러스트 펑크는 Amebix나 Antisect가 이끈 라이프 스타일과 거의 함께 시작되었고, 그후에 다른 여러 크러스트펑쓰들의 영향을 받아왔다. 이러한 밴드들은 그들의 많은 알콜과 마약 소비량을 알고있었다. 이것은 크러스트 펑크 라이프스타일의 한부분이며, 넓은 의미의 펑크와 아나키스트 운동으로부터 큰 비판중 하나가 되었다. 크러스트 펑크는 그들의 사회와 일반적인 삶에 심각한 정치적 전망을 알고있었다. 버림받은 빌딩들 속에서 많은 스퀏들이 이루어졌고, 정규직을 찾지 않았다. 이것은 Murray Bookchin이 "아나키즘적인 삶의 형태"라고 불렀던 것과 동일하다고 할수 있다. 혹시, 위생인식이 부족하게 사는 방식이 고정관념적인것들과 수치스러운것의 한면이라 생각 하였다면, 많은 크러스트 펑크들은 겉으로만 목욕하는 것과 몸단장 하는것을 피했을것이다. 많은 여자들이 공통적으로 다른 다른 곳의 머리칼, 털등을 면도하길 피한다.(아마도 남자에 대해서인듯...) 드레드락 머리스타일 또한 보편적이다. 그것들은 행동을 포함하는 것을 위한 몇몇의 상태가 이유이지만, 한계는 없고, 성의 단면을 사회적으로 규정지어 용인하는 것을 경멸한다. 많은 사람의 위생 제품에서 독소와 화학적으로 자유롭게 남길 바라며, 샴푸나 바디워시 같은 것들중 기업의 상품을 사길 거부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숙박시설을 벗어나 스쿼터의 삶의 형태로 간단하게 살길 바란다. 이 믿음들은 반드시 사회 생태학과 환경 여성주의를 밑바탕으로 깔고 있는 것과 무척 가까운 것이다. 많은 크러스트 펑크들은 아나코펑크의 쌔까만 색의 밀리터리 옷들을 채용했다. 그들의 일반적인 옷들은 위장용으로 좋기는 물론, 중고옷들임을 알수있다. 그들은 미래를 보아 DIY윤리를 가져오는 경향이 있다. 종종 다른 기업들의 옷을 사길 거절하며, 실크스크린 프린팅으로 팻치를 만들고, 재봉된 옷을 재봉하는 곳으로부터 찾아내며, 정확히 말하자면 펑크 커뮤니티의 다른 멤버로부터 사기도 하거나 그들의 로컬 커뮤니티와 '작은' 소비협동조합/기업으로부터 사기도 한다. 많은 크러스트 펑크들은 어떤 밴드들을 포함하여, 패치들을 직접 재봉하며, 옷에 붙이는 것을 위해 치과용 실을 사용한다. 자연히 대마로 만들어진 쥬얼리 같은 것들을 가끔 사용하기도 한다. 그것은 Disorder Punk 밴드가 살았던 극단적인 삶이였으며, Amebix와 함께 막지막을 멋지게 나누었다. 크러스트 펑크를 묘사하는 음악을 절대 연주하지는 않았다지만, 크러스트 펑크로서 살아야할 것을 매번 숙고하고 있었다.
이데올로기
아나코 펑크의 메인 기고글을 봐라. 크러스트 펑크의 이데올로기(거나 혹은 좀더명확하게 이데올로기에 대해서 말하자면)는 아나코 펑크 이데올로기에서의 좀더 과격한 버젼이다. 크러스트 펑크는 아나키즘의 삶으로서 완벽히 사는 것을 시도했고, 아나키스트 스쿼터 커뮤니티들 속에서 살아왔다. 그리고, 자본주의적 사회속에서 완벽하게 사는 부분을 피하려 노력했다. 크러스트 펑크는 그들의 가사에서 그들의 이데올로기에 관해 가장 잘 볼수있다. 공통적으로 포함하는 테마는: 아나키즘, 압박반대, 유동적인 이벤트, 재정적/감정적 의기소침, 환경주의, 인종차별반대, 스쿼팅, 불복종, 여성주의를 따랐고, 성차별폐지, 동물권리, 완전채식주의/부분적채식주의, 종교적 통제, 핵제거들이 공통된 테마였다. 비록 이것들이 공통된 것들일지라도, 그것들은 많은 사람들이 믿거나 그들을 따라하지 않는 것이었다. 크러스트 펑크는 (Peace Punk와 함께하기전에, 그러나 혹시라도 넓은 의미에서)모던 아나키즘과 함께 하는 방향쪽으로 사회적현상의 하나중 창조적인 것을 할수 있었다. 크러스트 펑크는 그들의 Anarcho Punk의 선봉에서보다 한층 더 종교적인 교전에 반대했다. 많은 크러스트 펑크들은 무신론자이며, "신도 없고, 주인도 없다"라는 구호를 이상으로 삼아 영향 받았다.(이 아나키스트들의 슬로건은 Amebix에 의해 대중적이 되었다.) 어찌됐건, 어떤 크러스트들은 이교도 영성으로 정당하게 자연과 지구에 접촉하는 걸 채용했다. 그리고, 환경, 북미인들의 자연영성과 크러스트 펑크들의 문화속에서 공통적으로 더 어울렸다. 여행자/뉴에이지 운동은 상당한 영향을 모던 크러스트 펑크 운동에서 받았다. 히피 반문화 또한 아나코펑크를 통해서 지나 대중적으로 영향받아 발표된것이다.
DIY 윤리
DIY 윤리 크러스트 펑크 밴드는 DIY윤리를 알고 가져오게되었는데: 그것은 바로 "너 스스로 해라"였다. 이것은 전통적인 레코딩과 유통적 구조를피하는것 길로, "공테잎과 자기주소를 봉투에담는것"과 같은 것이 더 자주 교환이 될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아나코 펑크와 크러스트 펑크 운동은 펑크 커뮤니티 안의 뉴스 유포, 아이디어, 펑크 커뮤니티의 아트웍들을 위한 잡지 네트워크(흔히 팬진이라고 말한다.)를 가지고 있었다. 다시, 그것들은 엄청나게 'DIY' 일거리였고, 1000개보다 오히려 100개의 생산들(많은 경우들에서), 사진복사기거나 복사기에서 출력하고, 공연이나 모임에서 손으로 나눠주곤 한다.
펑크 문화
DIY 윤리는 펑크 이데올로기와 반소비주의를 느슨하게 묶어 주었는데, 이것은 항상 다른사람에게 하나하나 구매해야한다는 생각을 거부한것이다. DIY 펑크 윤리는 다른 그룹이나 개인이 DIY 정치에 서서 매일의 생활을 특별하게하고 그들이 시설에 기부하는 것을 피하고 착취되어가는것 같은것을 봐왔기 때문에 확산될수 잇었다. 이러한 노력들은 차가 바이오디젤연료나, 채소에서 얻은 기름으로 달리게하고, 자전거수리와 옷 재봉/수선/수정하도록 하는 것, 정원을 만드는것, 쓰레기통 뒤지기(재활용을 위해), 기타등등을 변화하도록 하는 것을 포함한다. 어느정도, DIY는 간단한 문제를 간단히 풀기위한 특별하게 쉬운길이다. 만약 그렇지않으면 재산이나 기업을 지원하는 것과 함께 보편적으로 풀어야했다.
인터넷에서
기술은 최근 10년간 예술가가 프로페셔널 스튜디오를 거치지않고, 창조적이며 높은 질의 작업을 그들 스스로 할수 있도록 하는 것을 더 가능하게 하도록 나아갔다. 미디어 소프트웨어, 그리고, 빠른 인터넷의 확산은 모든 연령대의 예술가에게 주어졌고, 그들의 필름, 레코드를 스스로 만들수 있도록 하거나 컨텐트, 유통을 더 쉽게 할수 있도록 기회를 주며 나아갔다. 이러한 작업은 대개 개인 홈페이지에 게재되었는데, 입소문을 통하거나 체인레터(스팸메일)를 통해 인기를 얻어갔다.(우리는 바이러스가 담긴 이메일 유통을 알고있다.) Newgrounds와 Deviant Art같은 사이트는 유저들이 그들의 예술을 포스팅하는 것을 허락했고, 커뮤니티로 비평을 받고 있다. 새로운 세대들의 사이트는 Slip a Buck같은 함께하는 공동체 예술 사이트인데, Deviant Art, Punkrockdomestics등이 섞인 듯했다. 그리고, DIY Punk 윤리는 DIY를 하는 사람들 그들의 작업을 스스로 전시를 할수 있도록 장소를 대준다. 인터넷 또한 DIY 커뮤니티를 이용했으며, 이벤트 프로모션을 위한 도구가 되고 있다. diyconvention.com이나 seattlediy.com에서 그러한것들을 볼수있다.
하위장르
초기 크러스트 펑크는 Deviated Instint의 "Terminal Filth Stenchcore" 데모에 의해 종종 Stenchcore로 알려져왔었다. Stenchcore의 고전적인 예로는 Deviated Instinct, Extinction Of Mankind, Hellbastard, Bolt Thrower같은 밴드들이었다. 최근에는 어둡고, 무거운 크러스트 밴드들이 그들 스스로를 "Neo-Crust"라고 부르고 있다(Ekkaia, The Fall Of Efrafa, Down To Agony, Protestant, Madame Germen). "Crasher Crust"는 일본에서 지저분하고 종종 만취한 크러스트 펑크들에 인기가 많다. Gloom은 Crasher Crust에서 큰 영향을 받은 밴드중 하나며, 장르에서 결정적으로 정의하는 밴드이다.
Amebix에 따르는 크러스트
그들은 간단히 말해 펑크로서의 태도와 함께 무거운 음악을 연주하는 둘도 없는 밴드이다. 우리는 블랙 새버스속에 뚤러싸여잇음에 불구하고, 우리의 음악은 음악적으로 무식하고, 모터헤드를 일어나게했고, 베이스는 파워코드 리프를 연주한다." -amebix의 공식적 myspace에서 발췌
바깥의 영향
Grindcore은 종종 극단적인 톤에 영향을 줬고, Grindcore의 잔인한 본성은 크러스트의 그것들과 비슷하게 할수있다. 크러스트는 몇몇의 초기 블랙메탈밴드로부터 더 영향을 받은 밴드들과 함께 1990년대 속에서 두번째 계기를 통해 영향을 받았다; Iskra가 그 예이다. 아마도, 더 명백한 것은 블랙메탈이 크러스트에 영향을 끼쳤었다는게 현대적 예인것 같다. Iskra는 그들의 것을 "Blackened Crust"라고 말을 바꿔 이 새로운 스타일을 묘사했다. 초기의 샘플들은 Black Kronstadt에서 찾을수 있었다(특히 "Free Spirit"LP판에서.). Blackened Crust는 블랙메탈의 팬들에게 어떻게든 일반적인 것을 생각해야했었는데, 그들은 종종 말다툼을 만들었기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정치적인 것은 블랙메탈이 아니다 라는 보편적인 생각들이었다. 물론, 그건 왜냐하면, Crust Punk는 블랙메탈이 아니기 때문이다. 다른 밴드들은 Blackened Crust 사운드는 Iskra와 Order OfTthe Vulture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많은 크러스트 펑크들은 어쿠어스틱 기타와 함께 "Outlaw Country"에서 영감을 받아, 1960년대와 70년대의 Folk 음악을 배워가는중이다. 큰 영향은 Woody Guthrie에게 전통적인 Irish 음악으로부터 받았다. 이 크러스트의 혼합과 Folk는 공통적으로 Folk Punk로 다시 불렸다. 이것은 "train-hopping"속에서 더욱 일반적으로 정리되었다. 1990년대 초반, 크러스트/그라인드코어 밴드 Disrupt의 멤버들은 Grief라는 밴드를 결성했다. Grief의 펑크와 둠메탈은 Sludge Metal이라는 장르가 싹트도록 영감을 줬다. Dystopia와 Eye Hate God이 그러한 밴드들이다. 다른 각주로 초기의 크러스트 펑크는 1977년부터 1980년까지의 Thrash Metal 밴드들이 인기를 누리는것과 함께 영향받았다고 알려져있다.
크러스티를 쓰는 영국.
다른 영국에서는 조금 다른 크러스트의 관습이있다. It applies to pop-oriented bands that achieved a small level of success at about the same time as the crust punk bands. These bands were labelled crusty, the strictly correct term being grebo, because of their image and its similarity to the aforementioned crust punks. 많은 밴드들이 지저분했고, 초라한 머리(대게 드레드락) 그리고, 질척한 옷이나, 종종 빨지 않는 옷을 입었다. 삶에 있어서, 그들은 연기자는 아니었으며, 그대신에 그들의 공연에서의 퀄리티를 위해 집중했다. 이러한 길은 같은 시대의 Shoegazing 밴드들과도 비슷한 길이었다. 또한 그들은 그들의 운송용 밴으로 투어를 했으며, 글자 그대로 1년에 백여개의 공연을 했지만, 희귀한 top 20 힛트 싱글로부터 몇몇 레코드에서 팔리면서 뿔뿔이 흩어졌다. Pop Will Eat Itself gave the term "grebo" its first widespread airing with their single "Grebo Guru". Pop Will Eat Itself는 Grebo에게 기한을 주었다. 그것은 그들의 싱글 'Grebo Guru'와 함께 처음으로 널리 방송되었다. Other crusty bands included Zodiac Mindwarp, who shared certain image elements with the parallel Filthcore, death metal and Industrial scene. 다른 크러스트 밴드는 Zodiac Mindwarp을 포함하고 있고, 누구는 확실히 Filthcore와 Death Metal과 Industrial씬과 함께 평행하는 이미지를 갖고 있었다. The Crusty scene also found fertile expression in the dance scene, with such bands as the Thee Psychick Warriors ov Gaia and clubs such as Planet Dog, whose zenith was market by the release of the Feed Your Head compilation. Both strands of crusty achieved a brief period of chart success during the very early '90s. The crust punk bands achieved their success mainly because of their devoted following. However, the success of the crusty bands like Senseless Things was mainly due to much coverage (some would say hype) in the NME and the Melody Maker. Due to the crusty scene and the shoegazing scene emerging at almost exactly the same time, the Melody Maker referred to both scenes as "The Scene That Celebrates Itself", typified by bands such shoe-gazers as Lush, Slowdive and Ride. This is because many of the London based shoegazing and crusty bands (as well as London based proto Brit-pop bands like Blur) went to each other's gigs leading to cross fertilisation. 크러스티들은 하위문화와 반문화를 기본으로 DIY 윤리와 아나키즘그리고, Freetekno와 크러스트 펑크 음악을 중심으로 돌고 있다. 전형적으로 단정치 못하거나 더러운 옷과 머리였고, 종종 드레드락, scullets, mullets, 닭머리거나 다른것과 결합하고, 진부하고 평범한 일은 안했다. 그것은 또한 Galway United supporters를 위한다는 닉네임이었다. 크러스티들은 또한 군용 장비들을 썼고, 중고 옷을 입는 경향이 있었다. 크러스티들은 뭔가를 만들거나 그들의 생각을 옷으로 표현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치과용 치실을 이용해서 바느질을 하거나, 직접 종종 정치적, 아나키스트거나 밴드 로고들을 패치로 만들어서 그들의 옷에 붙여 입었다. 영국의 기원의 기한과 대부분의 많은 펑크, 메탈들은 스쾃씬에 있었다. The term comes from Hellbastard a crust punk band, although Amebix an earlier British band is commonly believed to have started the music style that became crust by mixing elements of early black metal with Anarcho-punk, 이들은 Crass와 Venom, Black Sabbath와 Motorhead로부터 영향을 받아갔다. 많은 크러스티들이나 크러스트 펑크들은 이러한 것들을에 흥미를 갖거나 주로 이야기를 했다; 채식주의/완전채식주의, 동물권리, 자치권, 허무주의, 무정부주의, 스쿼팅, 압력/압박반대에 대한 연습, 페미니즘, 헤비메탈, 그라인드코어, 아나코펑크, 스래쉬코어, 디빗트, 집회/시위, 인종차별반대, 동성애문화, 소비주의반대, 반자본주의. 크러스티는 다들 같지 않다. 그러나, 많이들 같이 활동하는 부분이 있거나, 완전히 이러한 그룹들을 따라갔다: 아나키스트들, 아나코펑크들, 하층민펑크들, 히피들.
Crust punk
http://en.wikipedia.org/wiki/Crust_punk
http://www.crustpunk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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